왜 사냐고 묻거든

반응형

2021년 3월 25일 저녁 7시 10분 mbc 단독중계

아들이 저녁에 한일전 축구를 같이 보자고 제안했습니다. 대신 준비물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치킨을 미리 준비해 놓으라는 것입니다. 축구경기 시작은 7시 10분인데 그전에 치킨을 주문하면 못 먹을 가능성이 클 거 같다고 식어도 상관없으니 미리 치킨을 주문해 놓으라는 겁니다.

 

 

지난번 축구 경기 때도 2시간 반 넘게 기다려야 한다는 치킨집 사장님에 말에 무척 당황한 적이 있었길래 이번에는 미리 주문해 놓기로 한 겁니다. 이 시각 이미 치킨은 집에 도착해 있고 경기 시작까지는 아직 2시간 여가 남았습니다. 축구 경기 보면서 맛있게 먹을 생각입니다.

 

출처 : 픽사베이

 

이번 한일전 축구는 mbc에서 단독으로 중계합니다. 중계는 안정환, 서형욱 해설위원 김정근 캐스터가 맡았습니다. MBC의 축구 중계는 이 분들의 입담을 듣는 것도 큰 재미입니다. 

 

한국팀은 대표 스타들이 여러 명 빠집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손흥민과 황인범이 부상으로 빠지고 황희찬과 황의조가 코로나 방역 문제로 나서지 못합니다. 잘하는 선수들이 없는 이 경기가 무슨 재미가 있겠냐 싶지만 한일전이라면 승부욕이 불타오르기 때문에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친선 경기지만 이기고 봐야 합니다. 벤투 감독은 역습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보겠다고 했습니다.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준비물도 미리 다 준비해 놓았겠다 경기에서 잘 싸워 재밌는 경기를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승리를 한다면 더욱 좋겠구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