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냐고 묻거든

반응형

경기남부 최대 골프장

해도 길어서 8시까지도 날이 밝은 계절입니다. 저녁 시간을 활용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기도 하죠. 날도 따뜻해지고 해도 길어져서 저녁에 인도어 연습장에 가기에 딱 좋은 때입니다. 태광 cc는 워낙 좋은 골프장으로 평판이 자자한 곳이라 꼭 한번 다녀오고 싶지만 아직까지 기회가 오지 않습니다. 아쉬운 데로 태광 골프 연습장에 다녀오기로 합니다.

경기남부에서 가장 큰 골프장으로 드라이빙 레인지 거리가 무려 280미터입니다. 비거리가 멀리 나가는 남자들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사실 비거리라고 하기도 뭐한 거리를 치는 한 사람으로서 드라이빙 레인지 거리가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일단 보기에 탁 트인 시야가 너무 시원하고 보기 좋았습니다.

드라이빙 레인지 무려 280미터

아무리 휘둘러도 닿을 수 없는 거리가 눈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방향성과 거리를 정확히 보고 싶어서 가장 정중앙의 타석을 구입했습니다. 눈이 시원해지는 풍경입니다. 방향성은 어떤지 얼마나 멀리 나가는지 잘 보입니다.

골프 연습장 이용 요금

지금은 시간제로 운영하고 있는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볼 카드 방식으로 운영했다고 합니다. 이용 요금은 60분에 17000원(주중)/20000원(주말 공휴일)입니다. 

이용시간

이용시간도 길어서 아침 일찍 5시 30분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10시까지 합니다. 해가 길어진 6월이 아침시간도 저녁시간도 운동하기 가장 좋습니다. 드라이빙 레인지가 긴 연습장을 찾는다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시원하게 샷을 날려보내고 스트레스도 풀어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