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나온 찜질팩은 예전 제품과 비교하면 엄청나게 진화하였습니다. 일단 충전재부터 한방 허브나 황토볼 등의 고급 재료로 채워져 있고 소재도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을 고려해서 부드럽고 깔끔한 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손발과 아랫배가 늘 차서 겨울이면 남들보다 추위를 세 배 정도 더 느끼는 체질이라 체온을 유지하거나 떨어진 체온을 올려주는 것이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이런 목적에 딱 맞는 제품이 찜질팩입니다. 가정의 필수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듯싶습니다.
오색 약손
우연히 알게 된 오색 약손 찜질팩은 내가 필요로 했던 부분이 그대로 구현되어 있었습니다. 어깨, 허리, 발, 눈, 무릎을 위한 부분 맞춤형 찜질팩이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뭉친 목과 결린 어깨를 위한 어깨 온 제품에 대해 리뷰를 남겨보려 합니다.
어깨 온 사용법
뭉친 어깨에 사용할 수 있는 어깨 온은 길이 75센티 넓이 17센티로 어깨를 충분히 두를 수 있는 길이와 넓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만 가열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찜질팩이 됩니다. 사용도 간편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아주 편리합니다.
어깨에 올려주면 은은한 한 방향이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자연에서 온 허브와 곡물 한방 성분이 은은한 향과 따뜻한 온도를 유지시켜 주어 뭉친 어깨 근육도 풀어주고 떨어진 체온도 올려주어 찜질방에서 찜질을 하고 난 것처럼 개운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즉각적으로 체온을 올릴 수 있어 감기 예방과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골프 연습을 하고 오면 어깨가 뻐근해서 자꾸 주무르게 되는데 이럴 때 어깨 온을 사용해도 참 좋습니다. 잠깐의 낮잠과 함께 어깨 온을 사용하고 나면 뻐근함이 좀 풀립니다. 내가 이렇게 찜질팩을 잘 사용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겨울로 접어들면서 더욱 잘 사용하게 되었고 등골이 오싹하게 추워져도 어깨 온 생각에 걱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