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냐고 묻거든

반응형

안구건조증 눈의 피로에 눈 찜질팩

나이가 들수록 안구 건조증이 심해지고 시력도 점점 안 좋아지면서 눈의 피로를 무척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루테인은 필수 복용약이 되었고 인공 눈물약도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이 와중에 핸드폰과 컴퓨터까지 눈을 혹사시키고 있으니 저녁만 되면 눈이 너무 피로해지며 안구 통증이 시작됩니다.

눈이 아플 때면 두 손바닥을 비벼 열을 낸 후 눈두덩이를 감싸 줍니다. 따뜻한 열기가 눈의 피로를 덜어 주는 기분입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일회용 눈 찜질팩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눈을 촉촉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일 사용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러워 자주 하게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오색 약손 찜질팩에서 나온 눈 찜질 전용 아이온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체로 눈의 피로를 덜기 위해 팥을 사용한 제품들이 나와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오제끄 오색 약손 아이온

아이온은 17가지 한방 성분에 황토볼을 첨가하여 은은한 향과 따뜻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8초만 돌려주면 완성됩니다. 처음에는 8초라는 시간이 너무 짧아서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8초 후에 꺼내서 만져보니 눈 위에 올려놓기에 적당한 온도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더 오래 있으면 뜨거워져서 눈처럼 민감한 부위에는 뜨겁고 자극적으로 느껴질 것 같았습니다. 역시 시간은 정해진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아이온 사용법과 효과

온팩을 커버에 넣어 머리 뒤로 둘러주면 눈 찜질팩이 완성됩니다. 커버에 넣지 않고 눈 위에 바로 올려놓아도 괜찮습니다. 똑바로만 누워 있는다면 굳이 커버에 넣지 않아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적당히 따뜻한 온열이 눈 주위를 감싸줍니다. 눈이 편안해지면서 피로가 풀리는 느낌입니다. 잠이 저절로 듭니다.

온열이 빨리 식는 경향이 있지만 은근히 남아있는 잔열로 사용하기에도 괜찮습니다.

 

안경알 모양의 온팩을 보고 웃음이 절로 나왔습니다. 앙증맞고 귀여운 게 눈 위에 딱 올라가는 사이즈였습니다. 눈이 피곤한데 손바닥 비벼 대고 있기에는 불편하다면 아이온 팩을 8초 데워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