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착각해서 구입해 온 구달 청귤 비타씨 크림 인텐스~~~^^
사실은 잡티 세럼인 줄 알고 얼른 집어 왔는데 자세히 보니 인텐스 크림이었다는 것.!!
올리브영 정가 22,000원 => 세일가 17,600원(4/1~4/30)
세일 품목 위주로 고르다 보니 세일 안하는 세럼을 산다는 것이 세일 하는 크림을 사게 되었다. 생각따로 행동따로...^^
요즘 가장 신경쓰는 피부 관리는 비타민 종류를 바르는 것이다. 비타민C나 비타민E 혹은 프로폴리스 같은 항노화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일부러 찾아서 쟁여놓고 바르는 것. 그렇게 하려고 노력 중이다. 피부과를 다니는 것도 아니고 비싼 화장품을 쓰는 것도 아니어서 그나마 내가 할 수 있는 한에서 에센스나 세럼 종류를 많이 발라주려고 한다.
구달 제품은 튜브형 크림도 써봤고 잡티 세럼도 써봤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제품이 순하고 청귤에서 추출한 비타민C가 들어있다고 해서 나는 만족한다.
비타민C 와 비타민E 도 들어있다.
약간 되직한 제형으로 살짝 무거운 느낌이지만 고르게 펴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고보습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유분기가 있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적당량을 골고루 펴 바르면 금새 사라지고 촉촉함만 남는다. 자기 전 저녁에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다.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 적용 시험으로 잡티 케어에 효과가 있음이 확인 되었다. 건조한 피부에 착 밀착되어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타민 보습 크림으로 요즘처럼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해서 거칠어진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라 믿고 바를 수 있다. 그래도 개인차는 있는 거니까 사용해 보고 맞지 않으면 중단하길 권한다.
다른 고가의 비타민C 100% 제품을 발라보니 피부에 따끔따끔 자극이 왔다. 직원에게 물어보니 그게 당연한 현상이라 했다. 그런데 가격도 비싸고 따끔거려서 이번에는 사지 않았다.
비타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다 보니 여기저기 노란색 오렌지색들이 많이 보인다. 조금이라도 노화를 늦추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을 먹고 바르는 일을 게을리 하지 않고 더 열심히 해야 겠다.